Skip to main content
공지사항

소규모 공동주택 집앤사, 홈페이지 전면 새 단장

소규모 공동주택 ‘집앤사’,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언론보도]

◆ 건설회사 홈페이지 틀에서 벗어난 참신함을 전달하기 위해 영상과 이미지 위주의 고객 지향적 콘텐츠 제공
◆ 세련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구축해 사용자 중심 콘텐츠가 ‘한눈에’ 보이도록 구성
◆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 진행, 축하 댓글 남긴 참여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소규모 공동주택(이하 ‘소공주택’) 대표 브랜드 집앤사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대내외 소통을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환경)로 구성해, 고객이 많이 찾는 메뉴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화면에는 집앤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기업 소식과 분양 및 준공 현장을 한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 편리성을 높였고, PC,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화면 크기와 레이아웃이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반응형 홈페이지 기술도 적용됐다.

‘집과 사람, 그리고 공감’이라는 브랜드 네이밍 모티브에 맞춰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집앤사의 집, 집앤사의 사람, 집앤사의 공감, 고객센터의 5개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고객이 많이 찾는 ‘집앤사의 집’ 메뉴에는 실제 사진자료를 바탕으로 분양, 준공 현장 모습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제공에 주안점을 두었는데, 집앤사의 사람 메뉴의 경우 임직원은 물론, 협력사와 실제 입주고객, 가망고객의 진솔한 이야기로 고객 흥미와 브랜드 신뢰를 높이고자 했다.

고객과의 소통에도 집중했다. 집앤사의 공감 메뉴에 신설된 ‘제안해요’ 게시판에서는 고객과 직원이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내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담당자와의 접근성도 높였다. 지난 7월 개설한 유튜브 채널도 연계해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집앤사 브랜드를 전개하는 이명건설 유진열 대표는 “이번에 리뉴얼한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전하며 “브랜드의 얼굴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 만큼, 소공주택을 대표 브랜드 집앤사를 만들어가는 임직원들도 새 각오로 고객 입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집앤사는 홈페이지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15일까지 새롭게 오픈한 집앤사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좋아진 점이나 더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언론보도> 
소규모 공동주택 집앤사, 홈페이지 전면 새 단장 [한국경제]

소규모 공동주택 ‘집앤사’,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e대한경제]

소규모 공동주택 브랜드 ‘집앤사’ 홈페이지 새 단장 [신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