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회사동향

2021 대한민국 파워 리더 대상 ‘올해의 건설 발전 부문 대상’ 수상

By 202103158월 12th, 2021No Comments

<3월 11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 사진>

이명건설 유태경 부사장이 1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파워리더로 선정돼 ‘올해의 건설 발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등 각 분야에서 책임을 다하고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일조해 온 인물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유태경 부사장은 이명건설이 설립된 2009년부터 소규모 공동주택(이하 소공주택)이 안고있는 현실적 부족에 대한 다양한 혁신행위을 제시하고, 소공주택을 안전하고 하자 걱정 없는 신세대 맞춤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데 앞장서 왔다.

이명건설(대표 유진열)은 소공주택의 혁신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창조하고 있는 건설회사로, ‘집앤사’ 브랜드를 운영중이다.

유태경 부사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소공주택 전문 기업으로서 지켜온 기업 철학이 많은 분들께 인정을 받는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공주택 공간에 적합한 시공공법을 적용해 품질을 향상시키고, 입주민 대상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Leave a Reply